안녕하세요. 네프랩입니다.
네프랩과 다양한 소통을 위해 준비된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.

포스(키오스크 및 각종 카드단말기 전체 포함)관련 문의 상담과 원격 지원 등 그동안 당사 대표번호(1600-0254)로 전화상담을 진행했습니다.
상담 중인 경우 또는 통화량이 많을 시, 관리자로 자동 연결이 되도록 하였습니다만, 이 역시 상담연결 지연이 발생할 수 있어 대응방법의 다양화를 진행하였습니다.
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을 위해 조정되는 부분으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네프랩 홈페이지 - PC 이용 시]
홈페이지 화면의 우측 하단에 표시된 '메세지 아이콘' 클릭하시고 카카오채널 '네프랩'과 채팅 진행
[네프랩 홈페이지 - 모바일 이용 시]
홈페이지 화면의 좌측 하단의 ' ··· ' 더보기 버튼 클릭 - 카카오채널 아이콘 클릭하시고 '네프랩'과 채팅 진행
[카카오톡 이용 시 - 네프랩 개설 완료]
카카오톡 검색에서 '네프랩' 입력 후 카카오채널 추가
신규 고객님 - 상담내용 입력하신 후 채팅 진행
기존 고객님 - 매장명 입력하시고 채팅 진행
상담 업무가 종료된 담당 직원이 내용을 확인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응대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여러 고객님들의 이해와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