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네프랩입니다.
제품 사용 중 영수증 인쇄 시 인쇄농도를 조정하는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.

위 나열된 단말기는 "KOVAN" 전용 제품으로 하기 설정방법을 따라 하시면 간단하게 조치 가능합니다.
각 기기별 LCD 화면 상단이나 하단에 "KOVAN" 외 다른 상호가 인쇄된 경우는 설정 항목이 다르므로 구매한 제조사나 판매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'설정방법'의 숫자, 단어는 버튼명입니다. (예, '특수' = 특수버튼, '입력' )
[제품정보]
판매사 : KOVAN
제조사 : 시원아이티 (LC-7311S, LC-7321S) AS : 1566-7609
광우정보 (LC-7403S) AS : 031-423-1500
팜체크 (LC-7602S) AS : 02-3281-6663
조아전자 (LC-7211S) AS : 1661-5513
개통 및 리셀러 : 네프랩
[설정방법]
'특수' - '07' - '입력'
'3 전표출력여부' 선택 - '입력'
'2 인쇄농도조절' 선택 - '입력'
'보통', '진하게', '흐리게' 중 선택 - 입력
'종료' - 대기화면으로 이동
[점검 사항] - 제조사의 조치 전 점검요청 사항
제품 개통 후 출고 시 초기 인쇄상태는 '보통' 입니다.
간혹 용지커버를 비정상적으로 닫힌 경우, 용지와 커버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하고 닫습니다.
인쇄 헤드(종이의 인쇄면) 쪽을 물티슈로 닦은 후 충분히 건조한 후 사용합니다.
용지 커버 쪽에 장착된 롤러의 톱니바퀴나 롤러를 잡아주는 지지대가 깨져있는지 점검합니다.
용지 커버가 잘 닫히지 않거나, 완벽하게 닫히지 않는지 점검합니다.
설정방법을 진행 후 개선되지 않거나, 점검사항 내용 중 파손된 부분이 확인되면 제조사로 AS합니다.
[AS]
현재 기기 상태, 즉 고장 현상을 메모지에 "증상 : " 작성합니다.
점검, 수리 후 받으실 "주소"를 기록합니다.
AS 담당부서에서 전화드리므로, 통화 가능한 "전화번호"를 기록합니다.
[주소]
시원아이티 (LC-7311S, LC-7321S) AS : 1566-7609, 경기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385번길 122, 삼보테크노타워 809호
광우정보 (LC-7403S) AS : 031-423-1500,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984-5, 1층
팜체크 (LC-7602S) AS : 02-3281-6663,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9, 에이스테크노타워2차 503호
조아전자 (LC-7211S) AS : 1661-5513, 경기 안양시 만안구 전파로 53, 본관 204호
사용자의 과실여부나 파손여부를 확인하여 각 제조사 AS담당부서의 유료, 무료 서비스 내용을 전화로 알려드리며,
수리비용 발생 시 투명한 거래를 위해, 개통사인 당사를 경우하지 않고 고객님과 제조사가 직접 연락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. ( * 당사는 수리비용에 대한 중계를 하지 않지 않습니다.)
기기 점검 및 수리를 위해 제조사 AS담당부서로 제품이 발송하시는 경우, 판매사/제조사/개통사는 대체 결제단말기를 지원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.
(예로, 우리가 TV고장으로 AS센터 방문 접수, 수리기간이 몇일 소요될 경우, 대체 TV를 제공하지 않죠 ㅜ ㅜ )
펌웨어가 구형의 경우, 상기 '설정방법'의 순서가 다를 수 있습니다.
언제나 모든분들의 건승을 응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